여명학교 여자기숙사 사감 채용 재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22-07-01 17:09 조회4,767회 댓글1건첨부파일
관련링크
본문
여명학교는 ‘회복, 이해, 사랑’이라는 교육 철학과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민족을 하나로’라는 교훈으로 북한 이탈 청소년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형 대안학교입니다.
북한이탈청소년 대안학교인 여명학교에서 학생 기숙사(공동생활관)에서 근무할 사감선생님 채용을 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2022년 7월 1일
여명학교장
1. 직종 : 여자 기숙사 사감(계약직) ※ 3개월 근무평가 후 계약연장 여부 결정
2. 인원 : 1명
3. 근무지 : 그룹홈 기숙사(서울시 송파구), 단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4. 보수 : 월 210여만원(세전). 매월 23일 지급(4대보험가입)
구분 | 월 | 화 ~ 금 | 토 | 비고/합계 |
시업~종업 | 전일20:00~07:30 | 전일18:00~07:30 | 전일18:00~09:30 | |
휴게시간 | 23:30~06:00 | 23:30~08:00 | 취침 | |
근로시간 | 5시간 | 7시간 | 7시간 | 40시간 |
5. 근무시간 : 주 40시간(시업~종업시간. 기숙사 거주)
※ 주말운영 사감 당직제 별도 운영
6. 응시자격
- 근무(시업~종업)시간 기숙사 숙식을 함께 하실 수 있는 분
- 학생식사 제공을 위해 조리가 가능하고 학교와 소통이 원할한 분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분
- 의료기관의 채용신체검사 결과 사감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는 분
- 중국어 가능자 우대
7. 업무내용 : 급식제공, 위생관리, 생활지도관리, 기숙사시설관리, 학교장이 부여하는 업무
8.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7.1(금) ~ 7.14(목) 16: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ksahn4652@naver.com) ※ 우편, 팩스 등 기타 방법 접수 않음
다. 제출서류 : 지원서(자사양식) 1부.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는 추후 안내
- 자사양식은 학교홈페이지(http://ymschool.org) 공지사항>양식다운
라. 문의처 : 행정과장 02-888-1673(내선 216)
9.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1차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면접일 7.20(수) 예정. 최종 합격자에 한해 유선 개별통보
10. 근무개시 : 2022. 8월부터 예정
댓글목록
여명학교님의 댓글
여명학교 아이피 112.♡.115.237 작성일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1차 합격자에게는 개별연락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