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홈 > 학교운영 > 공지사항

여명학교에서 알립니다.

공지사항

여명학교(육아휴직 대체) 사무직원 채용 재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23-02-06 17:14 조회57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여명학교 (육아휴직 대체사무직원 채용 공고

 

여명학교 사무직원 육아휴직에 따른 대체 근무직원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6

여명학교장

직종

채용예정

인원

담당 업무

계약직

(육아휴직

대체)

1

○ 여명학교 회계업무 및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 2023. 3. 1(수) ~ 2024. 5. 15() 예정

※ 본 채용은 사무직원 육아휴직으로 인한 대체직원 채용으로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 관계 자동 소멸되며향후 학교와의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일시적 계약 사항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보수 월급제(교육공무직원 월급제 유형2)

매월 23일 보수 지급

- 4대보험은 관계법령에 의거 가입개인부담금은 지급 임금에서 원천징수

보수관련 사항은 [2023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및 처우개선수당 임금지침]에 의거 지급

근무시간: 09:00 ~ 18:00 (1일 8시간 근무5일근무휴게시간 1시간 포함)

방학기간 중 근무(상시 근무자)
 

응시 자격

- 여명학교 설립취지와 비전에 동의하면서 학교행정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과 열정을 겸비한 자

- 학교 행정업무 근무경력자 및 NEIS, K-에듀파인 활용가능자 우대

응시 결격사유

-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14(결격사

        유)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

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된 자

 - 공인된 종합의료기관에서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한 자로 판명된 자

 -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

 

접수기간: 2023. 2. 6.(월) ~ 2. 15.(수) 17:00

접수방법이메일 접수

제 출 처 ksahn4652@naver.com

☞ 파일명 및 형식 행정직원 대체(OOO).PDF

※  접수기간 마감 시간 이후 제출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이메일 도착 시간 기준)

전형일정

- 1차 서류심사: 2023. 2. 16.(목)

- 2차 면접심사2023. 2. 17.(금(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발표최종합격자에 한해 유선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별도 연락이 업는 경우 면접 대상자가 아님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처 : 행정실(02-888-1673. 내선 216)

첨부. 채용 공고안 및 지원서 양식 각 1부.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