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홈 > 학교운영 > 공지사항

여명학교에서 알립니다.

공지사항

2020 장학생 선발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3-19 18:21 조회31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여 명 학 교

2020학년도 장학생 모집 안내

 

본교는 다음과 같이 2020학년도 장학생을 모집하오니 장학생 지원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본교 재학 중인 학생으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 본교 학칙을 준수하며 품행이 바른 자

 

. 본교 교훈을 실천하는 자

 

 

2. 선정인원 : 80인 이내에서 선정

 

 

3. 장학생 선발방법

 

. 장학생은 1년 단위로 선발한다.

 

. 장학생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받아 장학생을 선정하여 공고한다.

. 선발 기준 : 학업성적, 학교생활, 학비 및 생활비 조달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4. 지급 제한 : 장학금 지급 기간 중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시에는 지급이 제한된다.

. 교육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에서 징계를 받은 경우

 

. 선도위원회에서 교내봉사 이상의 선도처분을 받은 경우

 

. 매월 사고결 1

 

. 흡연 1회 적발

 

. 여명규정 미준수

 

. 정기고사 반 등수가 40%이상 하락된 경우

 

. 학적을 상실하거나 휴학한 경우

 

. 결석일이(사유 무관) 해당월 수업일의 3분의 1 이상인 경우

 

 

5. 장학생 선발 일정

. 지원서 교부 : 여명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제출방법 : 담임 선생님께 제출

. 접수기간 : 2020320() ~ 2020331() 오후 5시 신청 서류 마감

 

. 장학생 발표 : 202046()

 

. 장학금 지급시기 : 매월 15일을 기준으로 지급 예정

 

 

 

6. 제출서류(1)

. 이메일 발송: 장학생 신규 지원서 및 장학생 계속 지원 신청서(신규 지원서는 소정양식 - 기본적인 자기소개, 성장과정, 가정환경, 학업계획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자신의 생각 등을 기록)

입학원서 파일 다운로드 불가한 경우: 입학원서 전 항목에 관한 내용을 수기 작성 후 사진파일 전송

 

. 본인통장 사본 (신규 신청자에 한함) : 마감일까지 우선 사진으로 제출, 개학 후 직접 제출

 

 

7. 기타

. 장학금 사용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여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 제한에 대 한 명확한 사유와 장학금 사용일지 교육을 실시한다.

 

. 장학생 지원서상의 내용이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장학생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장학생 자격이 취소되며 이미 수혜한 장학금을 반환해야 한다. (특히, 여타 장학재단에서의 장학금 수혜내역을 정확히 기재할 것)

. 해당 학기 중 여타 장학금을 추가로 수혜한 경우 장학금 명칭과 금액을 담당교사에게 통보해야 한다.

2020 3 20

여 명 학 교 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